참여·소통

불편하신 점이나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을 참여·소통 메뉴를 통해 사용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.

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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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
업무담당자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A

기업의 사정으로 업무담당자가 변경 된 경우에는 " 로그인 -> 마이페이지 -> 기업정보관리 -> 기업담당자 정보입력 " 업무담당자 정보를 변경하시면 됩니다.

Q

지원사업 접수방법안내

A

■ STEP1. 지원사업공고 선택하기
    - 회원님이 지원하실 공고를 선택합니다.
    - 상세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시고, 
    - 선택하신 공고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, "온라인 접수 신청하기"를 클릭하세요.





■ STEP2. 지원사업공고에 "기업정보" 입력하기
    - 회원님이 지원하실 공고를 선택하셨다면, 지원사업에 필요한 내정보를 입력해 주세요.    
    -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하신다면 "회원정보연동"을 클릭하세요.
       (회원가입 시 등록한 회원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.)
    - *표시가 되어있는 항목은 필수 입력항목이니 빠지지 않게 입력해주세요.






■ STEP3. 지원사업공고에 "기업담당자정보" 입력하기
    - "기업정보" 입력을 마치셨다면, "기업담당자정보"를 입력해주세요.
    - 1인 기업이거나, 대표자가 담당자인경우 입력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.
    - *표시가 되어있는 항목은 필수 입력항목이니 빠지지 않게 입력해주세요.
    



■ STEP4. 지원사업공고에 "기업경영정보" 입력하기
    - "기업정보" "기업담당자정보"입력을 마치셨다면, "기업경영정보"를 입력해주세요.
    - 기업경영정보를 쉽게 입력하시려면 "기업정보조"을 클릭하세요.
      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사업자번호를 통해 기업경영정보 조회가 가능합니다.
   - 단, 국세청에 등록된 정보가 없을 경우 자동입력되지 않으니 직접입력해주세요.

    - *표시가 되어있는 항목은 필수 입력항목이니 빠지지 않게 입력해주세요.


    

■ STEP5. 지원사업공고에 필요한 "증빙서류" 업로드하기
    - 모든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셨다면 마지막 단계인 증빙서류를 업로드해주세요.
    - 양식이 필요하신 경우 "다운로드 아이콘"을 클릭 하시고, 서류를 작성한 후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.
    - 자유양식의 경우 해당 파일을 "서류등록"을 클릭 하시고,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.
    - 첨부파일은 파일 하나당 최대 150mb로 제한되어있으니, 용량을 잘 확인하시고 업로드해주세요.
    - *표시가 되어있는 항목은 필수 입력항목이니 빠지지 않게 입력해주세요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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