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근로자 건강증진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(송파구 올림픽회관)
  • 등록일2026.05.27
  • 조회수56

안녕하세요, 국민체육진흥공단입니다.


공단에서 송파구 보건소와 협업하여,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관심있는 기업들의 참여부탁드립니다.


■ 참여대상: 공단 거래협력기업 임직원


■ 신청기간: ~ 6. 1.(월) 까지


■ 신청방법: 첨부 양식을 작성하여 국민체육진흥공단 ESG경영팀 담당자(김형직 차장) 메일로 신청(hjkim82@kspo.or.kr)


■ 운영일정 및 장소: 6월 중(프로그램별 세부 일정 아래 참조) / 올림픽회관 B1 KSPO 연수원(송파구 올림픽로 424)


■ 프로그램 내용

 

 external_image

■ 기타안내 사항

  ㅇ 프로그램별 최소 참여인원 미달 시 미운영 가능

  ㅇ 개인별 프로그램 참여시간은 모집 완료 후 별도 안내 예정(인당 2~30분 소요)





첨부파일
이전글
이전 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
다음 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