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국민체육진흥공단입니다.
공단에서 송파구 보건소와 협업하여,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관심있는 기업들의 참여부탁드립니다.
■ 참여대상: 공단 거래협력기업 임직원
■ 신청기간: ~ 6. 1.(월) 까지
■ 신청방법: 첨부 양식을 작성하여 국민체육진흥공단 ESG경영팀 담당자(김형직 차장) 메일로 신청(hjkim82@kspo.or.kr)
■ 운영일정 및 장소: 6월 중(프로그램별 세부 일정 아래 참조) / 올림픽회관 B1 KSPO 연수원(송파구 올림픽로 424)
■ 프로그램 내용

■ 기타안내 사항
ㅇ 프로그램별 최소 참여인원 미달 시 미운영 가능
ㅇ 개인별 프로그램 참여시간은 모집 완료 후 별도 안내 예정(인당 2~30분 소요)

